블로그 이미지
눈썰미 있게 찾아낸 맛집, 여행 정보를 나누는 팀블로그입니다. 순록의달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7)
맛있는이야기 (25)
여행 이야기 (13)
일상다반사 (9)
Total
Today
Yesterday

간만에 정말 맛있는 이탈리안 피자를 먹었습니다.
홍대 근처에 들렀다가, 멋진 이탈리안 레스토랑 앞에 앉아 넷북으로 홍대 맛집 검색을 하다,
뒤에 있는 레스토랑 분위기가 너무 근사해 맛집 검색을 포기하고 포스팅 겸 들어갔는데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ㅎㅎㅎ

10년이 넘은 레스토랑으로 그 근처에서는 꽤나 유명한 맛집이였나 봅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야외 정원에 테이블이 몇개 있는데,  짭쪼름한 이탈리안 피자 한조각에 시원한 맥주 한잔 곁들이며
친구와 애인과 수다떨기에 '이만한 장소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질녘에 가신다면, 더 없이 멋진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거라 추천 드려요^^

↑ 이런 레스토랑을 보고 있자면, 당연히 들어가고 싶겠죠? ㅎㅎ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야외테이블, 1층 실내, 2층 실내와 야외 테라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1층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세로로 긴 실내라서 사진찍기가 쉽지가 않네요..
아날로그적인(?) 느낌이 나는 그런 실내입니다. 이곳의 역사를 고스란히 보여준다고나 할까요? ㅎㅎ

↑ 2층 실내입니다.

↑ 주문하고 나서 빵과 발사믹소스가 나옵니다.

↑ 스파게티라면 주로 까르보나라만 먹는데, 제 입맛에 아주 딱 맞는,,,,,
간만에 먹어보는 정말 맛있는 까르보나라였네요.
일반 까르보나라보다 직접 갈아넣은 통후추와 허브 맛이 조금 강했구요.
덕분에 많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끝 마무리까지 깔끔한, 그런 맛이였습니다.

↑ 이탈리안 클래식 피자 입니다.
담백하면서도 쫀득쫀득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이탈리안 피자의 진수를 느꼈습니다.

↑ 메뉴판에 남다른 이 치즈에 대한 설명이 써 있었는데요.
입에서 씹히는 찰진 치즈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아~ 급 또 먹고 싶어 졌습니다.

↑ 유럽풍의 외부 인테리어 입니다.

↑ 메뉴 사진을 찍다 보니, 앞에 슬로우푸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네요.
이게 바로 신선한 재료의 비밀인가 봅니다. 요즘은 믿을만한 먹거리만큼 중요한게 없죠.

↑ 메뉴와 가격 입니다. 메뉴 더보기는 아래 'more view'를 눌러주세요.



[아지오 상세정보]

※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4-4
※ 전화 : 02-334-7311
※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15분
                       주차장이나 발렛파킹은 별도로 없습니다. 인근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